예: 맥도날드 미트칠리 비프버거 후기! :: 주나주나당의 이야기
반응형

안녕핫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주나주나당입니다.

컴활 공부를 열심히 했으나 재능이 없네요. 

공부를 하는 와중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서 집 앞에 있는 맥도날드에 갔습니다.

갔더니 평소랑 다른 메뉴가 딱 있습니다.

바로!

 

맥도날드 미트칠리 비프버거 

2021년 첫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먹으면서 딱 CF가 나오는데 윤두준 씨가 모델이네요.

(약간의 TMI)

본격적인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미트칠리 비프버거 단품으로는 5,600원 미트칠리 치킨버거는 5,900원입니다.

참고로 2월 말까지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저는 오늘은 소고기 플렉스를 하기 위해서 비프를 시켰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미트칠리 치킨버거를 시킬 예정입니다.

참고로 세트메뉴는 약 1300원씩 추가해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맥도날드 미트칠리 비프버거 세트 

감자튀김도 꼭 먹어야 하기 때문에 세트를 시켰습니다.

그래도 최소한의 양심 때문에 제로콜라를 시켰습니다.

확실히 저는 콜라 맛을 구별할 수 없습니다.

제로콜라나 일반 콜라나 펩시나 다 제겐 똑같습니다.

 

개봉!

칼로리 583 kacl입니다.

참고하시고 드시길 바랍니다.

구성품은 치즈 비프 패티 양파 칠리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크기는 적당해서 잘라서 먹거나 입이 아프게 찢어지게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른쪽에 샤워크림이 쏠려서 약간 아쉬움이 있습니다.

 

맛 평가!

미트 칠리소스가 상당히 짠맛으로 맛있습니다.

정말 짜다가 아니라 약간의 짠맛?

저는 짠맛을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렸을 때 타코벨을 좋아해서 자주 먹었던 그런 맛이 납니다.

타코벨이 없는 지금 대신으로 좋은 거 같습니다.

 

세트로 6,9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사실 제 취향에 잘 맞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