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잠실새내 서울숲클라이밍 난이도 및 후기 :: 주나주나당의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어김없이 돌아온 주나주나당입니다. 

요즘 나이를 먹음에 있어서 점점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조금 더 생산적인 활동을 하려고 노력을 하다 보니깐 이런 글들을 많이 쓰게 되네요. 

그럼 오늘은 잠실새내 서울숲클라이밍 다녀온 후기 쓰겠습니다 .

 

잠실새내 서울숲클라이밍 난이도 및 후기

잠실새내 서울숲클라이밍장 위치

약간 모텔촌? 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도 있는데 그 건물로 들어가는 주차장입니다. 

기계식 주차장이라고 하나? 

여기서 약간 아쉬운 점!
주차비가 따로 있습니다.

보통 주차비 건물 이용자는 안 받지 않나? 

잘 몰루~

아무튼 지하에 위치해 있는 클라이밍장 입성

 

들어가자마자 몸 풀 수 있는 곳도 있고 철봉 할 수도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오는 길에 몸이 다 풀린다고 생각해서 몸풀기 생략

이러니깐 맨날 다치나?

원래 운동 못하는 애들이 다치는 건뎅

항상 클라이밍장 가면 확인하는 표

바로 난이도를 확인해야죠

잠실새내 서울숲클라이밍장은 이렇게 있습니다.

클라이밍장마다 조금씩 다르니깐 잘 보고 해야죠!

 

잠실 클라이밍장 가격

가격은 20,000원으로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신발 빌리는 비용 3,000원이었나?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저는 여기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잠실새내 서울숲클라이밍장 개인적인 후기

클린이인 제가 중급 난이도까지는 깨부수었습니다. 

난이도는 초보자를 위한 곳인 거 같습니다.

직원분들이 잘 알려줘서 좋았던 기억도 있습니다.

 

다른 클라이밍장은 클라이밍 경력 같은 것을 물어보는데 잠실새내 서울숲클라이밍장은 안 물어보네요.

같이 간 친구가 처음이어서 제가 조금 알려줬었거든요.

그럼 이렇게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